안녕하세요 좋은 한주의 시작입니다.

여러분의 아침 루틴은 어떻게 되시나요?

제 아침루틴은 유튜브로 좋은 긍정적인 영상을 봅니다. 또는 명상을 하고 운동을 가거나 청담영동대교 스타벅스에가서 책을 봅니다.

트레이더이다 보니 항상 같은 루틴을 할 수는 없습니다.

겨울에 손목이 다치고 운동을 제대로 못하게 되다보니 더 안하게 되었습니다. 몸이 건강하고 튼튼해야 일도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바이낸스 현물 8-20 비트코인 5분봉

저날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서 매매를 제대로 못했습니다. 저는 그전에 돌파 들어갔다가 손절로 나왔네요

바이낸스 선물 5분봉 8-20

바이낸스 선물하고 현물하고 차트를 비교해보시면 삼각수렴 시작점에서 선물이 꼬리가 조금 더 길죠?

그래서

바이낸스 선물 5분봉 8-20

이렇게 빨간선처럼 수렴을 그릴수도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보통 그냥 현물차트로 돌파를 노립니다.(저는 선물을 합니다.)

왜냐면 선물은 청산때문에 현물보다 꼬리가 긴 경향이 있습니다.

아무튼 저기를 놓쳐서 정말 아쉬웠습니다.

8-22 비트코인 선물차트

1시간봉

왼쪽 동그라미는 숏이 시작된곳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저기에 선을 그어놓고

1시간봉

가격이 오르지만 15분 5분 모두 다이버전스가 생기는것을 보고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숏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1분봉

좋은 숏시그널이 나와서 진입했습니다. 그래서 다행이 잃은 것을 복구하고 조금 더벌었네요

운이 많이 좋았습니다.

이해가 어려울것같지만 ..

물어보세요 https://open.kakao.com/o/glqal7fd

코인 프랍트레이더 비트코인 이더리움 암호화폐

코인#비트코인#암호화폐#이더리움#리플#트레이더#선물옵션

open.kakao.com

쪽지 오시는 분들이 좀 있어서 방을 만들었습니다.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