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컨디션

어제 대표님을 만나고 집에와서 오래잤다. 새벽에 깨서 다시안잤다. 지금은 서브위에 아침6시이다.

대표님과의 협상은 아주 좋게 내가생각한것 만큼 잘됬다.

다음달에 시드와 기본임금과 강남에 개인오피스텔을 제공해주기로 했다. 다른 프랍들에 비해 아주아주 좋은 조건이다. (경력도 있고 예전 회사에서 트레이더들을 매니징하기도 했습니다.)

 

(다른 프랍들은 월급X, 첫계약시 3만불정도, 개인사무실이나 숙소X 이런것들이 전혀 없고 그냥 사무실에서 매트깔고 책상 밑에서 잔다(사무실에서 자고싶다면) 최근에서야 한 50만원정도 주는걸로 바뀐곳도 있는것같다. 수익배분은 보통 반반이다.)

 

새로운 회사에서 다시 시작하는거다. 지금도 좋지만 더좋은 일만 계속될거다. 3년안에 1000억

 

2.매매 포인트

 

어제 자전거를 타고 갔다왔는데 날씨가 아주좋았지만 조금 더위먹은것같다. 자느라 기회를 놓쳤다.

비트코인 7-19 15분봉

 

비트코인 1분봉 7-19

 

비트코인 7-19 1시간봉

 

예상했던데로 숏돌파가 나왔다. 놓쳐서 아쉽지만 계약협상도 아주잘되었고 정말 정신없이 잤다.

 

오늘이나 내일부터 사무실을 보러 다녀야겠다.

 

저렴한 지역에 사무실을 구해도되지만, 어릴때부터 살던곳이 근방이여서 이곳을 떠나기가 힘들다.

 

비트코인 7-20 4시간 차트

 

지금 롱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은 저 하늘색라인을 뚫었다가 다시 강하게 오를때 빠르게 매수해 보세요

 

물론 지정가로 대놔도 괜찮지만 저는 보통 시장가로합니다. 움직임과 거래량등을 보고 진입해요.

 

저는 당분간 쉬려고합니다.

 

블로그는 꾸준히 올리려할테니 관심갖어주세요 ㅎ

 

질문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 Recent posts